728x90
안녕하세요.
이번에는 Xcode 14에서 빌드할 때 발견한 이슈와 그 해결방법에 대해 공유드리려고 합니다.
# 이슈
우선 저는 Cocoapods을 사용하고 있었구요.
Podfile에 아래처럼 LineSDKSwift 모듈을 import 한 상태였습니다.
platform :ios, '12.0'
# source 'https://github.com/CocoaPods/Specs.git'
target 'MySampleAppPod' do
use_frameworks!
pod 'LineSDKSwift', '~> 5.0'
end
Xcode 13에서는 문제 없었구요.
그런데 Xcode 14로 빌드하니 갑자기 이런 에러가 뜨더라구요.
Signing for "LineSDKSwift-LineSDK" requires a development team. Select a development team in the Signing & Capabilities editor.
# 해결방법
Podfile을 아래처럼 바꿔주세요.
platform :ios, '12.0'
# source 'https://github.com/CocoaPods/Specs.git'
target 'MySampleAppPod' do
use_frameworks!
pod 'LineSDKSwift', '~> 5.0'
end
# 아래 부분을 추가해주세요 ✅
post_install do |installer|
installer.pods_project.targets.each do |target|
if target.respond_to?(:product_type) and target.product_type == "com.apple.product-type.bundle"
target.build_configurations.each do |config|
config.build_settings['CODE_SIGNING_ALLOWED'] = 'NO'
end
end
end
end
# 참고
이번 글은 여기서 마무리.
반응형
'TroubleShoot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iOS] Unsupported Swift architecture 해결방법 (2) | 2023.02.11 |
---|---|
[Xcode 14] Asset validation failed 해결방법 (0) | 2022.12.31 |
[SwiftUI] '__designTimeInteger(_:fallback:)' is only available in iOS 13.0 or newer 에러 해결방법 (0) | 2022.11.05 |
[Unity] Undefined symbol: _OBJC_CLASS_$_XXXXXXXX 해결방법 (0) | 2022.10.07 |
[Unity] Unity iOS Resolver(EDM4U)에서 xcworkspace 생성되지 않는 이슈 (1) | 2022.02.05 |